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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이지어드민의 이용약관은 서비스의 이용과 그에 필요한 규정을 담고 있습니다.

제 1 장 총 칙

제 1 조 ( 목적 )

이 이용약관 ( 이하 ' 약관 ' 이라 합니다 ) 은 핌즈㈜ ( 이하 ' 회사 ' 라 합니다 ) 와 이용 고객 ( 이하 ' 회원' 이라 합니다 ) 간에 회사가 제공하는 이지어드민 서비스 (http://www.ezadmin.co.kr, 이하 ' 이지어드민 ' 또는 ' 서비스 ' 라 합니다 ) 의 가입조건 및 이용에 관한 제반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구체적으로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

제 2 조 ( 용어의 정의 )

  1.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 ' 회원 ' 이라 함은 이 약관에 동의하고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를 말합니다 .
    • - ' 이용계약 ' 이라 함은 이 약관을 포함하여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간에 체결하는 모든 계약을 말합니다 .
    • - ' 이용자 ID' 라 함은 회원의 식별 및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의 신청에 따라 회사가 회원 별로 부여하는 고유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
    • - ' 비밀번호 ' 라 함은 이용자 ID 로 식별되는 회원의 본인 여부를 검증하기 위하여 회원이 설정하여 회사에 등록한 고유의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
    • - ' 단말기 ' 라 함은 서비스에 접속하기 위해 회원이 이용하는 개인용 컴퓨터 , PDA, 휴대전화 등의 전산장치를 말합니다 .
    • - ' 해지 ' 라 함은 회사 또는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말합니다 .
  2.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 중 제 1 항에서 정하지 아니한 것은 관계 법령 및 서비스 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따르며 , 그 외에는 일반 관례에 따릅니다.

제 3 조 ( 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

  1. 이 약관은 이지어드민를 통해 온라인으로 공시하고 회원의 동의와 회사의 승낙으로 효력을 발생하며 ,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회사는 관련 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안에서 개정할 수 있습니다 . 개정된 약관은 제20조 제2항의 방법으로 이지어드민를 통해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휘합니다.
  2. 회원은 정기적으로 이지어드민를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여야 합니다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회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3.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 ( 해지 ) 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제 4 조 ( 약관외 준칙 )

  1. 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 내의 개별항목에 대하여 개별약관 또는 운영원칙 ( 이하 ' 서비스 별 안내 ' 라 합니다 ) 를 정할 수 있으며 , 이 약관과 서비스 별 안내의 내용이 상충되는 경우에는 서비스 별 안내의 내용을 우선하여 적용합니다.
제 2 장 이용계약 체결

제 5 조 ( 이용 계약의 성립 )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관한 이용계약 ( 이하 " 이용계약 " 이라고 합니다 ) 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의 이용신청 ( 회원가입신청 ) 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 회사는 이용승낙의 의사를 해당 서비스화면에 게시하거나 email 또는 기타 방법으로 이용신청자에게 통지합니다.
  2. 회원가입은 만 20 세 이상의 개인 또는 사업자 ( 개인사업자 및 법인사업자 ) 가 할 수 있습니다 . 이용신청자는 실명으로 가입신청을 하여야 하며 ,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여 회원으로 가입한 자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 이용하여서도 안됩니다.
  3. 만 20 세 미만의 자가 회원가입을 하고자 할 경우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은 후 가입하여야 합니다.
  4. 회원의 아이디 (ID) 는 실명 1 인당 1 개의 아이디를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제 6 조 ( 서비스 이용 신청 )

  1. 회원으로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자는 회사에서 요청하는 제반 정보 ( 이용자 ID, 비밀번호 , 이름 , 연락처 등 ) 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2. 모든 회원은 반드시 회원 본인의 정보를 제공하여야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거나 허위의 정보를 등록하는 등 본인의 진정한 정보를 등록하지 않은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아무런 권리를 주장할 수 없으며 , 관계 법령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
  3. 회원가입은 반드시 본인의 진정한 정보를 통하여만 가입할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정보에 대하여 확인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 회원은 회사의 확인조치에 대하여 적극 협력하여야 하며 ,만일 이를 준수하지 아니할 경우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정보가 부정한 것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 이용회수 ,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

제 7 조 (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 )

  1. 회사는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 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이 적용됩니다 . 단 ,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또한 , 회원은 비밀번호 등이 타인에게 노출되지 않도록 철저히 관리해야 하며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사는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서비스 이용이 제한된 이용자의 도메인 및 서비스는 이용기간 만료일 10일 후 접속 제한을 하고, 90일 후에는 데이터를 파기합니다.
  3. 회사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 법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 3 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

    • - 수사기관이나 기타 정부기관으로부터 정보제공을 요청 받은 경우
    • - 회원의 법령 또는 약관의 위반을 포함하여 부정행위 확인 등의 정보보호 업무를 위해 필요한 경우
    • - 기타 법률에 의해 요구되는 경우
  4. 회사는 제휴 사이트에서 통합인증과 약관에 동의하지 않은 회원에 대해서는 회원정보를 회사 또는 이지어드민 서버에 저장하거나 이용하지 않습니다.

제 8 조 ( 이용 신청의 승낙과 제한 )

  1. 회사는 제 5 조 , 제 6 조의 규정에 의한 이용신청에 대하여 업무 수행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 경우에 원칙적으로 접수순서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승낙합니다.
  2. 회사는 아래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 대해서 승낙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 - 본인의 진정한 정보를 제공하지 아니한 이용신청의 경우
    • - 법령 위반 또는 사회의 안녕과 질서 ,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 - 부정한 용도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 -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 - 서비스와 경쟁관계에 있는 이용자가 신청하는 경우
    • - 법령 또는 약관을 위반하여 이용계약이 해지된 적이 있는 이용자가 신청하는 경우
    • -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3. 회사는 서비스 이용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 제한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 - 회사가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 - 회사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 - 기타 회사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4. 회사는 이용신청고객이 관계 법령에서 규정하는 미성년자일 경우에 서비스 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승낙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회원 가입 절차 완료 이후 제 2 항 각 호에 따른 사유가 발견된 경우 이용 승낙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제 9 조 ( 이용자 ID 부여 및 변경 등 )

  1.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약관에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 ID 를 부여합니다.
  2. 이용자 ID 는 원칙적으로 변경이 불가하며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변경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해당 ID 를 해지하고 재가입해야 합니다.
  3. 이지어드민의 이용자 ID 는 회원 본인의 동의 하에 회사 또는 자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의 회원 ID 와 연결될 수 있습니다.
  4. 이용자 ID 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원의 요청 또는 회사의 직권으로 변경 또는 이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 - 이용자 ID 가 전화번호등으로 등록되어 사생활 침해가 우려되는 경우
    • -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경우
    • - 회사 , 회사의 서비스 또는 서비스 운영자 등의 명칭과 동일하거나 오인 등의 우려가 있는 경우
    • - 기타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5. 이용자 ID 및 비밀번호의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 이를 소홀이 관리하여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상의 손해 또는 제 3 자에 의한 부정이용 등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그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3 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 10 조 ( 회사의 의무 )

  1. 회사는 회원이 신청한 시점으로부터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된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3.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구축하며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4.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 다만 ,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 11 조 ( 회원의 의무 )

  1. 회원은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모든 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본인의 진정한 정보로 작성하여야 하며 ,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이와 관련된 모든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2. 회원은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 공지사항 등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 및 관계 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 ,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은 주소 , 연락처 , 전자우편 주소 등 이용계약사항이 변경된 경우에 해당 절차를 거쳐 이를 회사에 즉시 알려야 합니다.
  4.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 그 영업활동의 결과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또한 회원은 이와 같은 영업활동으로 회사가 손해를 입은 경우 , 회원은 회사에 대해 손해배상의무를 지며 , 회사는 해당 회원에 대해 서비스 이용제한 및 적법한 절차를 거쳐 손해배상 등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5.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6. 회원은 회사 및 제 3 자의 지적 재산권을 포함한 제반 권리를 침해하거나 제 19 조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제 4 장 서비스의 이용

제 12 조 ( 서비스 내용 )

  1. 본 서비스는 다음 각호의 서비스들을 결합된 상품을 제공합니다 . 이지어드민은 각 상품의 가격기준 , 사용기간 , 기타 서비스 내용을 서비스 페이지를 통하여 별도로 자세하게 공시할 수 있으며 이용자는 상품 이용 전에 서비스 페이지에서 이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 - 이지어드민 서비스
    • - 이지어드민 프리미엄 서비스
    • - 이지3PL 서비스

제 13 조 ( 서비스 이용료 )

  1. 본 서비스는 무료 서비스와 유료 서비스로 구성되며, 상품에 따라 비용과 기간에 의하여 결정되며 책정됩니다 .( 각 상세비용과 구체적인 책정 기준은 서비스상에 별도 고지한 해당 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제 14 조 ( 서비스 이용 시간 )

  1.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 1 일 24 시간 운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 회사는 시스템 정기점검 , 증설 및 교체를 위해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에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으며 , 예정되어 있는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일시 중단은 이지어드민를 통해 사전에 공지합니다.
  2. 회사는 긴급한 시스템 점검 , 증설 및 교체 , 설비의 장애 , 서비스 이용의 폭주 , 국가비상사태 , 정전 등 부득이한 사유가 발생한 경우 사전 예고 없이 일시적으로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서비스 개편 등 서비스 운영 상 필요한 경우 회원에게 사전 예고 후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의 제공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 15 조 ( 정보의 제공 )

  1. 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각종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이나 서신 , 우편 , SMS, 전화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 개선 및 회원 대상의 서비스 소개 등의 목적으로 회원의 동의 하에 관련 법령에 따라 추가적인 개인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제 5 장 계약 해지 및 이용 제한

제 16 조 ( 계약 변경 및 해지 )

  1. 회원이 유료 서비스에 대한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고객센터로 연락을 해야 합니다.
  2. 회원이 이지어드민 서비스의 회원 탈퇴를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회원 본인이 고객센터로 연락을 해야 합니다.
  3.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이지어드민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따라 서비스 사용 또는 회원 등록을 말소합니다 .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며 , 회사가 직권으로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말소 전에 회원에게 소명의 기회를 부여합니다.
  4. 본 서비스 이용자가 유료 서비스의 사용을 해지 하는 경우, 회사는 이용자의 서비스 결제 완료일을 기준으로 7일 이내에 해지할 경우에는 결제 금액 전액을 환불하여 반환합니다. 단 결제 완료일을 기준으로 7일 이후에 해지하는 경우에는 결제 금액 중, 해당 서비스의 1개월 분 요금과 각종 수수료를 제외한 나머지 금액만을 환불합니다. 결제 완료일이란 카드 결제의 경우, 카드 결제 완료일을 말하며, 무통장 입금과 계좌이체의 경우에는 사용자가 서비스 요금을 당사가 지정한 계좌로 입금한 날을 말합니다. (결제 시스템의 오류로 인한 문제 발생 시는 예외)

제 17 조 ( 서비스 이용제한 )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내용에 있어서 본 약관 제 11 조 내용을 위반하거나 ,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 제한 , 초기화 , 이용계약 해지 및 기타 해당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 - 회원정보에 부정한 내용을 등록하거나 타인의 이용자 ID, 비밀번호 기타 개인정보를 도용하는 행위 또는 이용자 ID 를 타인과 거래하거나 제공하는 행위
    • -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저속 , 음란한 내용 또는 타인의 명예나 프라이버시를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의 정보 문장 , 도형 , 음향 , 동영상을 전송 , 게시 ,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 - 다른 이용자를 희롱 또는 위협하거나 , 특정 이용자에게 지속적으로 고통 또는 불편을 주는 행위
    • - 회사로부터 특별한 권리를 부여 받지 않고 회사의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변경하거나 , 회사의 서버를 해킹하거나 , 웹사이트 또는 게시된 정보의 일부분 또는 전체를 임의로 변경하는 행위
    • - 서비스를 통해 얻은 결과물 ( 스킨 , HTML 코드 등 서비스 내 제공되는 모든 컨텐트 ) 을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 이용 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 제 3 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 - 회사의 운영진 ,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거나 고의로 서비스를 방해하는 등 정상적인 서비스 운영에 방해가 될 경우
    • - 정보통신 윤리위원회 등 관련 공공기관의 시정 요구가 있는 경우
    • - 3 개월 이상 서비스를 이용한 적이 없는 경우
    • - 약관을 포함하여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을 위반하거나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등 제반 법령을 위반하는 행위
    • - 이용자의 상품 DB 수, 판매처 수, 발주 건수 등이 서비스 종류별 정해진 기준을 초과할 경우
    • - 기타 회사가 이용자로 부적당하다고 판단한 경우

제 18 조 ( 이용요금 등의 환불 )

  1. 회사는 서비스 이용요금 등의 과납 또는 오납이 있을 때에는 그 과납 또는 오납된 서비스 이용요금을 반환합니다.
  2. 서비스 이용기간 중 서비스 이용계약이 중도 해지되는 경우, 회사는 서비스 약정기간에 따라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요금을 할인 받았을 경우 잔여금액에서 할인 받은 금액과 쿠폰을 사용하여 결제한 금액을 공제하고 환불합니다. 단, 잔여금액보다 이용자가 할인 받은 금액이 더 클 경우, 이용자는 초과된 금액(=할인금액-잔여금액)을 ‘회사’에 즉시 지급하여야 합니다.
  3. 이용자가 선불 결제한 서비스 이용요금 중 회사가 무상으로 제공한 서비스 이용기간은 잔여기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4. 이용자가 문자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충전한 선불 충전금의 잔액에 대한 환불을 요청하면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이용자가 무료로 지급받은 충전금은 환불 받을 수 없습니다.
  5. 본 조 제2항 또는 제4항에 따른 환불 시에는 송금비용, PG수수료 등의 사유로 잔여금액의 10%이내 금액 또는 잔여금액이 10,000원 이내인 경우에는 1,000원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단, 회사의 귀책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환불수수료가 공제되지 않습니다.
  6. 선불 충전한 이용자가 문자메시지의 발송을 완료하였을 경우에는 차감된 이용요금은 환불이 불가합니다.
  7. 문자메시지 발송 서비스 이용을 위한 유료 선불 충전금은 마지막 사용일(충전 이후 사용이 없었을 경우 충전일)로부터 5년이 경과하면 소멸됩니다. 단, 회사가 이용자에게 무료로 지급한 무료 충전금 또는 포인트는 회사가 지급 시 고지한 유효기간이 지나면 소멸되며, 회사가 별도의 유효기간을 고지하지 않은 경우에는 무료 충전금 또는 포인트의 지급일로부터 90일 경과하면 소멸됩니다.
제 6 장 손해배상 및 기타사항

제 19 조 ( 감정노동자 보호법 )

  1. 2018년 10월 18일 산업안전보건법 개정안에 따라 회사는 고객응대 과정에서 일어날 수 있는 회원으로 부터의 폭언이나 폭행으로부터 감정노동자를 보호해야 합니다.
  2. 관계법령에 따라 고객응대 근로자 등이 폭언 등을 원인으로 고소, 고발 또는 손해배상 청구를 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계법령에 의거 고객응대 근로자에게 필요한 증거서류 제출 및 법률지원과 같은 지원을 해야 합니다.
  3. 회사는 회원의 폭언 등으로 고객응대 근로자에게 건강 장애가 발생하거나 발생할 현저한 우려가 있는 경우 회원에게 서비스 중단을 즉시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 20 조 ( 손해배상의 범위 및 청구 )

  1.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장애 발생 시 이용자가 서비스를 연속 1시간 이상 이용하지 못하였을 경우 아래와 같이 장애가 발생한 시간에 따라 장애 발생 당시 이용 중인 서비스에 한해 무상 기간을 제공합니다. 단, 보상의 한도는 무상 서비스 이용기간 최대 15일 제공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2. 장애 발생 시간(연속) 보상 내용
    1시간 이상 3시간 미만 무상기간 3일 제공
    3시간 이상 4시간 미만 무상기간 6일 제공
    4시간 이상 5시간 미만 무상기간 9일 제공
    5시간 이상 6시간 미만 무상기간 12일 제공
    6시간 이상 무상기간 15일 제공
  3. 회사의 귀책에 의한 서비스 장애로 이용자의 상품(식품류 등)이 훼손될 경우, 상품 금액의 원가로 배상 합니다.
  4. 전 1항의 서비스 장애 이외에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로 이용자에게 손해를 끼친 경우, 손해에 대하여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이 경우 이용자는 서비스 무상 이용 기간 제공 배상 또는 현금 배상의 방식 중 하나를 선택하고, 이용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한 배상 금액은 이용자와 회사가 합의하여 정합니다. 단, 각 배상 방식 별 손해배상의 한도는 아래의 각 호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 - 무상 서비스 이용 기간 제공 방식 배상 : 이용자의 손해배상 청구일로부터 최근 3개월 평균 이용요금의 3배에 해당하는 무상서비스 이용기간 제공
    • - 현금 배상 : 이용자의 손해배상 청구일로부터 최근 3개월 평균 월 서비스 이용요금의 2배에 해당하는 현금의 배상.
  5. 전 1,2,3항의 손해배상 약관은 이용자가 장애발생 현재 이용중에 있는 서비스에 한하여 적용되며, 적용 대상이 되는 서비스는 이지어드민을 비롯하여 아래 각 부가서비스들을 포함한다.

    • - 이지체인, 이지콜센타, 이지데스크, 이지리플, 이지보드, 이지스마티, 이지로그인, 배송고도화, 알림톡.
  6. 손해배상의 청구는 회사에 청구사유, 청구금액 및 산출근거를 기재하여 전자우편, 전화 등으로 신청하여야 합니다.
  7. 전 1,2,3항의 약관 규정을 적용한 배/보상은 업무시간(평일 09:00 ~ 18:00)중의 서비스 장애로 인해 발생한 피해/손해에 한정됩니다.
  8. 회사 및 타인에게 피해를 주어 피해자의 고발 또는 소송 제기로 인하여 손해배상이 청구된 이용자는 회사 및 수사기관의 요청에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제 21 조 ( 면책조항 )

  1. 회사는 천재지변 , 전쟁 , 기간통신사업자의 서비스 중지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 교체 , 정기점검 ,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3. 회사는 회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 또는 회원이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사용을 하는 과정에서 등록한 각종 정보 , 자료 , 사실의 신뢰도 ,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 회원 상호간 및 회원과 제 3 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고 ,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6. 회사는 회원이 사용한 사진 , 문구 , 파일 등을 등록 전에 사전심사 하거나 상시적으로 해당 내용을 확인 또는 검토하여야 할 의무가 없으며 , 그 결과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제 22 조 ( 통지 )

  1. 회사가 회원에 대하여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에 등록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게 통지를 해야 할 경우 공지 게시판을 통해 7 일 이상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23 조 ( 재판권 및 준거법 )

  1.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등 대한민국의 관계법령과 상관습에 따릅니다.
  2. 회사의 정액 서비스 회원 및 기타 유료 서비스 이용 회원의 경우 당해 서비스와 관련하여서는 회사가 별도로 정한 약관 및 정책에 따릅니다.
  3.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대한민국 서울중앙지방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 부칙 >

1. 본 약관은 2019년 8월 22일부터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