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메인, 아이디,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지어드민, 대·중견기업 전용 ‘이지엔터프라이즈-케어’ 프로그램 출시 | by 관리자 | Date 2023-09-21 |
---|---|
![]() 이커머스 솔루션 플랫폼 기업인 핌즈(대표 황선영, www.ezadmin.co.kr)가 온라인으로 판매 채널을 확장하고자 하는 대기업과 중견기업을 위한 “이지엔터프라이즈-케어” 프로그램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지엔터프라이즈-케어 프로그램은 핌즈가 운영하는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인 이지어드민의 엔터프라이즈 버전이다. 이미 자사몰을 운영하고 있지만 스마트스토어, 쿠팡, 무신사 등 다양한 온라인 판매 채널로 사업을 확장하고자 하는 엔터프라이즈급 고객사를 대상으로 한 맞춤형 솔루션이다. 이지엔터프라이즈-케어 프로그램은 경험이 풍부한 상급 컨설턴트를 고객사에 전담으로 지정한다. 기존 시스템과의 연동 등 엔터프라이즈 고객사의 핵심 요구사항은 개발팀과 별도의 태스크포스를 구성해 체계적으로 대응하는 한편, 정기·비정기 교육을 통해 운영 담당자들이 이지어드민을 100% 활용할 수 있도록 상시 지원한다. 지난 20년 동안 국내 최고의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으로 자리잡은 이지어드민은 주문수집부터 택배사 송장 출력과 판매처 송장번호 입력까지 주문 전과정을 자동으로 처리하는 것은 물론, 스마트 재고관리와 매출·정산 통계, 통합고객대응 솔루션 등을 원스톱으로 제공한다. 자체 창고관리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는 것도 이지어드민의 강점이다. 자사 창고관리시스템인 이지WMS를 기반으로 전국 400여 물류센터의 연합체인 글로박스를 운영하고 있어 판매뿐 아니라 창고관리에 대한 다양하고 체계적인 물류 솔루션을 엔터프라이즈 고객사에게 컨설팅 할 수 있다. 핌즈는 이번 이지엔터프라이즈-케어 프로그램 출시를 기념하여 15일 무료사용기간 외에 300만원 상당의 초기 세팅비와 200만원 상당의 컨설팅을 무료로 제공한다. 20개사 선착순이며 12월까지 진행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