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어드민

무료사용신청

로그인

도메인, 아이디,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지어드민, 카페24 온라인 쇼핑몰 적립금 온오프 연동 기능 론칭 by 관리자 | Date 2024-05-20




이커머스 솔루션 기업 핌즈(대표 황선영)는 자사의 통합관리 솔루션 ‘이지어드민’과 카페24의 시스템 연동으로 온라인 쇼핑몰의 적립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연동으로 카페24 기반으로 구축된 쇼핑몰을 이용하는 소비자는 온라인에서 적립한 포인트를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되었고, 이를 통해 쇼핑몰을 운영하는 브랜드는 고객관계관리(CRM)를 고도화할 수 있게 되었다.

적립금 연동뿐 아니라 오프라인 매장에서 고객의 정보를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으며 카페24와의 실시간 시스템 동기화로 고객의 구매 및 적립금 내역을 항상 최신 상태로 확인할 수 있어 고객과 보다 밀접한 관계를 구축할 수 있다.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 ‘이지어드민’의 온오프라인 매장버전인 이지체인은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동시에 운영하는 브랜드의 재고관리와 고객관계관리를 위한 솔루션으로, 웹 기반의 포스(POS)를 통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판매와 재고, 그리고 고객 관리를 통합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본사와 매장 간의 재고 통합 관리는 물론, 등급별로 고객 혜택을 설정할 수 있고 상품 교환이 가능한 선물영수증과 카카오톡을 통한 전자영수증 발급까지 이지체인은 고객관계관리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전개할 수 있는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핌즈 황선영 대표는 “엔데믹을 맞아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을 동시에 운영하는 브랜드가 증가하면서 온오프라인 통합관리의 니즈가 크게 늘고 있다”며, “이번 고객관계관리 기능 강화가 고객 만족을 높이고 브랜드의 사업 성장에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지어드민은 자동 주문수집, 택배사 송장정보 연동, 스마트 재고관리, 매출·정산 통계 및 고객대응까지 쇼핑몰 운영을 위한 솔루션을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이다. 핌즈는 자체 창고관리시스템인 이지WMS를 기반으로 400여 물류센터의 연합체인 글로박스도 운영하고 있다.